(철 지난) 스큐어모피즘 단상 https://t.co/3P4TanaXyC pic.twitter.com/sr7cCItSMr
— 푸른곰 (@purengom) March 6, 2016
스큐어 모피즘에 대해서 오늘 아침에 쓴 글이 트위터에 발행이 되자 좋은 의견이 여럿 달렸기에 여기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https://twitter.com/dasulgi/status/706363908106268676
@dasulgi @purengom 스큐어 몰피즘의 문제는 대상이 되는 오브젝트가 시대에 따라 변화한다는 점이죠. 그래도 전 지금처럼 불친절한 심플함은 과한것 같습니다. 버튼과 텍스트를 구별하는 방법이 색상 뿐이라니… 이 얼마나 무시무시한 생각인지 ㅠㅠ
— John Park (@Pkjhwan) March 6, 2016
https://twitter.com/dasulgi/status/706369901879930880
한편, 이런 기술적인 측면에서 의견도 있었습니다.
https://twitter.com/polarabbit_/status/706400126458163200
https://twitter.com/polarabbit_/status/706400886327611392
정리를 해보면 기술이 더 발전 한다면 돌아올지 모르지만, 적어도 현 시점에 있어서는, 스큐어모피즘으로써의 전환은 시대의 필요에 의한 선택이었다는게 결론인 것 같습니다. 이건 덤으로.
https://twitter.com/polarabbit_/status/706401612923740160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신: 의견은 계속 기다리고 있습니다. 언제든 부담없이 의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