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은 KT도 무제한인가?

아, 딱하게도 SK는 MAD의 단추를 눌렀던것이었군요. 쯧. 커뮤니티쪽 분위기를 보아하니 KT도 무제한을 한다는 설이 파다합니다. 이쯤 되면 핵 상호확증파괴입니다.  ㅡㅡ;; 다만…. 유감스럽게도 입을 피해로 미뤄 볼때, SKT가 북한 정도라면 KT는 미국정도….

9/9 추가 : 공식 발표 났군요. 
왜냐…. 말씀드렸다시피, KT는 인구가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는 장소에서의 3G의 부하를 감당시킬 Wi-Fi 스팟이 엄청나게 깔려있습니다. 누가 무제한 냅두고 무선랜쓰겠어? 하지만 누차 얘기하지만 3G 속도가 절대로 Wi-Fi를 못따라가는데요… 써보셨으면 누구나 동의하실겁니다. 솔직히 쓰는 입장에서도 Wi-Fi가 되면 Wi-Fi가 우선입니다. 요금이 문제가 아니라 속도 때문에라도… 3G야, Wi-Fi가 안되는데서야 쓰겠지요. 특히 Wi-Fi를 쫙 깔아놓은 상황이니 사람이 집중되는 곳(코엑스몰 같은)등에서 무제한을 하더라도 좀 부담이 덜 되죠. 쓰는 입장에서도 쾌적하고…  AP가 있으면 AP에 붙이면 빠르고, 안붙여도 로드가 좀 나뉘어지니까요. 하지만 SKT는 그런 방파제가 될만한게 딱히 없으니 무제한의 여파를 그 장소의 셀이 그냥 고스란히 받겠죠.  물론 SKT도 깔겁니다. 깔텐데, 아마 제논의 역설의 거북이마냥 이미 수적으로 앞서 있는 KT는 더 열심히 깔아댈겁니다. 이제 무제한까지 했으니 죽어라고 분산시키려고 들테니까요. 정말 ‘아킬레스’는 쫓아가려면 가랑이가 불날겁니다. 그야말로 “빡쳐서” 핵 미사일 하나 쏴 올렸는데 저쪽에서도 ICBM이 무데기로 날라오는 상황…. 이네요.
뭐 KT도 타격은 있겠죠. 말씀드렸다시피 당초 KT의 심산은 이게 아녔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SKT야 말로 각혈할 상황일걸요;;;  커뮤니티 모처에서는 T스팟 열면서 와이파이 공중망을 상호 개방 하자는 요구를 하는거 아니냐는 설이 있었는데 KT가 들어줄 리 만무하니, 요구 결렬, 이후 KT가 무선랜 수로 도발하니, 무제한 요금제로 응수 했다. 라는건데.
뭐,  이전에도 말했습니다만. 전쟁, 아니 경쟁은 즐겁습니다. 이것도 역시 누차 말하는겁니다만, 도대체 U+는 뭐하고 앉아 있습니까? 북한하고 미국하고 전쟁하는거 바라보고 있는 핀란드를 보고 있는 느낌이네요. 쟤네들이 핵을 쓰든 뭘 하든 휘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