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프로의 글래스 액정을 보면서, 아 이 녀석의 액정을 어떻게 하면 상처없이 깨끗하게 닦을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세제를 푼 물로 극세사를 이용해 닦아보기도 했었구요. 도레이시를 써보기도 했는데요. 지금 소개 해드릴 솔루션이 지금 현재 찾은 것 중 가장 만족스럽기에 소개 해 드립니다.
바로 Moshi의 Tera-Glove 액정 클리너입니다. 말 그대로 글러브 인데요 저 검정 부분으로 손을 쏙 넣어서 쓱쓱 액정을 닦습니다. 물론 초극세사(Terahedron)로 되어 있어 화면에 손상을 입히지 않고 세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이 녀석과 함께,
이런 스프레이 보틀이 따라옵니다. 여기에 물을 담아서 쓰면 됩니다. 무슨 용도냐구요? 살짝 글러브에 칙칙 뿌려서 화면에 늘러붙은 자국을 청소하는데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마무리로 쓱쓱 닦으면 마치 새것처럼 반짝반짝. 소녀시대가 노래를 부를 것 같은 스크린이 됩니다. 아무런 자국도 남지 않고 깔끔하게 지문 등을 닦아냅니다.
초극세사 제품이 다 그렇듯이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구요. 세탁기에 넣어서 세탁할 수 있습니다. 맥북프로를 비롯해 아이맥이나 아이패드, 아이폰 등 모든 글로시 액정에 아주 탁월하게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It’s Good by Purengom
이 제품은 푸른곰이 구매, 사용해 보고 여러분에게 추천해 드리는 제품입니다.
푸른곰이 추천하는 다른 제품은 아래의 태그 란에서 ig를 클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