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숲 집 초대 무한 루프 버그(?)

[ruliweb의 malwee님이 1분도 안되어서 문제점의 해결답을 알려주셨다. 이렇게 된 이유는 1시가 문제가 된 리처드 캐릭터의 활동시간이 아니라는 점….. 즉 원래 30분 뒤에 놀러오는게 원칙이지만, 그 30분뒤에가 리처드의 활동시간이 아니기 때문에 아예 다른 시간(이를테면 10시)을 입력해야한다는 것이다. 이 말씀대로 하니 바로 해결 되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를 드린다]?

좀 황당한 일을 겪었다. 오늘 날이 밝거든 닌텐도 코리아에 문의를 넣어 봐야겠지만 ‘놀러오세요, 동물의 숲’에서 버그로 짐작되는 문제를 발견했기 때문이다. 문제는 이것을 처음 겪는게 아니라, 한번 겪어서 도루묵씨를 만나고 나서 또 이런다는 것 때문이다.?

동물에게 말을 걸면 이따금 집에 놀러와도 되냐면서 시간을 묻는 경우가 있다. ‘서머’라는 동물 캐릭터가 그랬기에 한 삼십분 정도 이따가 오라고 지정을 해주면 그 시간에 오겠다고 하는데… 문제는 오늘은 리처드가 물었다. 서머한테 그랬듯이 30분 정도 뒤의 시간을 지정해주기로 한다. 그 이전에 시간으로하면 퇴짜맞는다 ㅠㅠ;?
현재시각은 1시 5분, 30분 뒤인 35분으로 하자….?
빠르댄다….. 그래서… 36분을 입력해보기로 한다.?
그러자……
어쩌라고……. ㅠ.ㅠ?
이짓을 한 서른번을 반복ㅎ봤지만 이 무한 루프를 못벗어나고 있다. 시간이 일분 지나서 다시 36분을 입력하면 빠르다고 지X, 37분 입력하면 늦다고 지X…..
한번만 일어나는 일이라면 차라리 도루묵씨(저장안하고 이게임을 종료하면 두더지 모양의 ‘도루묵씨’라는 캐릭터가 나타나서 플레이어를 혼내킨다)를 만나고 말겠지만, 이게 두번째라는것이다. 이쯤 되면 이건 버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