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손이라도 필요한 통증에 사용하는 친구들

뭐 직업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죠. 어깨가 결리거나 목 근처가 뻐근하거나, (의자를 사서 바른 자세로 앉으면서 많이 좋아졌지만) 허리가 아프거나 말이죠. 혹은 오래 걸어서 다리나 발이 피곤할 때가 있습니다. 심지어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오래 만지작 거려서 손가락과 손, 팔 부분이 아플 때가 있습니다. 이런저런 통증에 제가 사용하는 물건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첫 번째는 테라건 프로입니다. 간단히 말해 마사지 건입니다.

얼마전에 5세대가 나왔는데요. 저는 그 직전에 좀 싸게 풀리기에 4세대를 덥썩 물었습니다(파닥파닥!). 가격이 가격인지라 재무장관님을 납득시키는데 굉장히 어려움이 컸었는데요. 들여 놓은 이후로는 집안 식구 모두 돌아가며 드르르륵 피곤하고 뭉친 곳에 대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냥 아픈데 대고 직감적으로 사용해도 좋고 블루투스로 연계가 되는데 휴대폰 앱의 가이드 대로 따라해도 좋습니다.

두 번째는 테라건을 사용하기 전에 주로 사용했던 오므론 저주파 자극기입니다.

패드를 양쪽에 붙이고 어깨나 허리 종아리 팔 발 같은 곳에 붙이면 전기 자극으로 피로를 풀어주는데요. 이게 은근히 시원해서 기분이 좋아서 한동안 애용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소모품도 오래가고 저렴한 편이라서 선물로도 좋을 것 같은 그런 물건이 되겠습니다.

세 번째는 소위 ‘관광 명물’이라고 불리는 로이히 츠보코 동전파스가 되겠습니다.

값도 저렴하고 효과도 괜찮아서 왜 명물인지 알 수 있었는데요. 하나 붙이면 옆에 또 하나 붙이고 싶을 정도로 시원해서 처음에는 ‘왜 이걸 백 수십개씩 묶어서 파나?’ 싶었는데 이제는 ‘아, 이건 백 수십개씩 묶어 팔지 않으면 안되겠구나’ 라고 느끼게 되었다지 뭡니까.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