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립스 전자동 커피 머신을 샀습니다. 6년여 쓴 네스프레소 머신을 은퇴시켰는데요. 차차 리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따금 손이 가는 점이 흠이지만 버튼 하나로 우유 메뉴까지 포함한 그럴듯한 에스프레소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 2018 맥북 프로를 초기화 했습니다. 사고나서 거의 안했던지라 쌓여있던 찌꺼기가 너무 많았기 때문입니다. 고민을 좀 했지만 깔끔한 맥을 보니(그리고 덩달아 열 배출도 좀 줄어든 듯한 걸 보니) 잘했다 싶습니다. 앱 까는게 일이겠지만요.
- 2018 맥북 프로의 키보드 프로그램이 종료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 나비식 키보드가 고장나면 어떡하죠? 소송이라도 해야할까요?
- 맥북프로는 지금 현재 클램쉘 모드로 놓고 외장 키보드와 마우스로 작동시키고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키보드를 연명시키기 위한 고육책이랄까요.
- 아이폰 12 프로 맥스를 은퇴시키고 14 프로 맥스로 바꾸었고 첫 기스가 났습니다.
-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를 은퇴시키고 갤럭시 Z 폴드 4로 교체했습니다. 첫 폴더블인데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 LG 디오스 오브제 광파오븐은 연일 군만두와 찐만두, 호빵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이 녀석 없이 어떻게 살았을까 싶을 정도이네요.
- 트위터로 외도를 했습니다만 일론 머스크가 하는 짓거리를 보니 역시 내 블로그가 하나 있고 없고가 중요하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 리코리스 리코일이 끝나고 허무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코미케에 리코리코 책이 나올 것 같긴 하지만 긴축재정 영향으로 아마 그냥 지켜보낼것 같습니다. 덕질은 무엇을 살지 보다 무엇을 포기할지 결정하는 일이구나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만약 트위터를 타고 이 글을 보신 분 중에서 연락처가 필요하신 분은 언제든지 DM 주십시오.
근황 보고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