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크씨 중복되지 않게 사는 요령(?)

하이테크씨(HI-TEC-C)를 가장 싸게, 가장 다양한 색을 접할 수 있는 방법은 온라인인것 같습니다. 물론 이견은 있을 것 같습니다만 오프라인은 워낙 물건이 들쑥날쑥해서 아주 큰곳이 아니라면 점괘뽑으러 가는 기분이 들때가 있습니다. 값도 싸구요.

하지만 역시 오프라인에서 써보고 지르는 맛을 이길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고민 되는게 하도 색이 많고 그 색이 그색같다보니까(가령 소다색은 클리어 블루색과 구분할수 없고 엘레강스 핑크와 카멜리아 색은 옆에 놓지 않으면 알기 힘듭니다) 이름을 전부 꿰고 있지 않다면 같은 색을 또 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가지고 있는 하이테크씨를 전부 꺼내서 종이 한장에 1번부터 하나하나 색 이름을 적어가서 (1. 검정 2. 레드 3. 블루 4. 블루블랙 이런식으로 말이죠) 대조해가면서 맘에드는 것중에서 겹치지 않는 색 위주로 사곤 합니다.  대단하지는 않지만 의외로 저와 비슷한 고민을 하시는 분이 많더라더군요.  뭐 이게 대단한 요령이냐. 싶겠지만 나름 같은색을 여러번 사다보니 부아가 치밀어서 특단의 대책을 세우게 되었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