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블로그에 중대한 변화가 생깁니다.

이번엔 진짜로 옮깁니다.
지난번에 한번 개인적인 내용을 옮긴다고 하다가 말았습니다만 요번에 몸이 한번 제대로 아파보면서 알게됐습니다. 내가 몸이 아프다고 어떤일이 일어났는지 적기에는 내 블로그는 적합하지 않다는걸 말입니다. 여기에서 여러가지 글을 써서 여러분이 찾아주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이젠 너무 커버렸기 때문에 제 개인적인 잡담을 올렸을때 놀라시는 분도 계셨고… 해서 미루고 버텼던 일을 이번에 합니다.

제 글은 이 블로그에 계속 올라옵니다.
여러분에게 읽어드리고 싶은 이야기는 계속 여기에 올릴겁니다. 따라서 대다수의 구독자 및 방문객에게 변화는 없습니다. 다만 제 친구들에게 일괄적으로 새 블로그의 주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 일상사와 개인적인 잡담은 새 블로그로 분리됩니다. 사진도 많이 찍어 올리고, 잡담도 하고 장난도 칠겁니다.

새 블로그는 로봇을 막았습니다.
새 블로그는 로봇을 막았습니다. 따라서 구글에서 검색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메타블로그에 올리지도 않을 것입니다. 웹에 올리는 내용이니만큼 아주 비밀스런 이야기를 하는건 아니지만 충분히 한정된 대상에게만 전달할 수 있을것이라 판단됩니다.

주소는 개인적으로 알려 드립니다.
주소는 개인적으로 우선적으로 떠오르는 대로 메신저나 전화등을 통해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혹시 빼먹더라도 당황하지 마시고 알려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