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 마우스 청소하기

앞서서 마이티 마우스 청소의 비기라는 글을 포스트 한적이 있었더랬다. 사실은 그것은 Brendan Fenn이라는 네티즌이 올린것을 소개한것인데, 일단 나는 손재주가 없어서 스카치 테이프를 잘라 붙이고 하는 것이 서툴러서 몇번을 실패를 했거니와 그나마도 효과가 없었다. 그런것을 KMUG에서 서핑을 해본 결과 복사지에 거꾸로 대고 스크롤볼을 굴리면 효과가 있다는 것이었다.?

실제로 천으로 아무리 문지르고 문지르고 젖은 천으로 닦고 닦고 해도 안되던 마이티마우스의 스크롤이 복사용지에 힘차게 문지르는 것만으로도 해결이 되었다. 종이에는 스크롤을 방해하던 이물질들이 묻어나 있었다. 이후로도 몇번씩 스크롤이 헛돌거나 안될때 마다 종이에 마이티마우스를 대고 스크롤볼을 굴렸다. 그러자 새것처럼 다시 스크롤이 돌아와 있었다.? 놀라워라. – 덕분에 A/S센터에 뻔한 마이티 마우스는 아주 쌩쌩하게 현역이시다. 아울러 한번 스크롤 불량 때문에 센터에 다녀온 뒤로 꽁꽁 모셔두기만했던 무선 마이티마우스도 마음껏 이용할 있게 되었다.?

종이에 스크롤하자.?


추가… 이걸로도 안된다면 옵션은 몇개가 더 있다. 효과를 본걸 소개하자면,


1)보풀이 없는 마른천에 360도 굴리기

2)보풀이 없는 젖은천에 360도 굴리기

3) 알콜 혹은 알콜이 들어간 스킨을 묻힌 천 혹은 면봉으로 닦기


4 thoughts on “마이티 마우스 청소하기

  1. Pingback: nomadology's me2DAY

  2. Pingback: nomadology's me2DAY

    1. 푸른곰

      저로써는 이제는 인텔맥을 쓰신다면, 매직마우스나 트랙패드로 교체하실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ㅠㅠ 아아. 지쳐서 말이죠.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