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디지털 녹화기를 제안하다

– 2002년 4강 진출의 환희의 순간….  간직하고 있는분이 계신가요? 이제는 우리 축구 대표팀의 활약을 이제는 확실히 HD로 남겨두세요.
– 지구촌 60억의 축제, 분투와 우승, 순간의 환희를 영원토록.. HD 영상으로 남기자.
– 이제 더 이상 귀가 시간을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천천히 돌아오셔서 원할때 몇번이고 보세요.
– 이제 더 이상 박정금이냐 엄마가 뿔났다로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듀얼레코더로 두개의 HD방송을 녹화하고 한개의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화장실 편하게 다녀 오세요. 레코더가 못본 부분부터 틀어드립니다.
– 밤늦게하는 프리미어리그 경기, 굳이 잠설쳐가며 볼 필요가 없습니다.
– 100번이라도 보고 싶은 좋아하는 드라마, 매번 돈내가면서 봐야 할까?
– 텔레비전에서 봤던 그 고화질 그대로, TV로 보고 싶다.

이게 예전에 썼던 도대체 한국에는 왜 없는거지?-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DVR)
의 소구 카피입니다. 일본에선 벌써 올림픽 마켓팅도 시작됐죠. 우리나라도 못할건 없죠 ㅎㅎ 올림픽이란 언급만 안하면 올림픽 파트너가 아니래도 되니까요 ㅋ 암튼 우리나라 사람 거의 모두가 미쳤던 4강의 순간의 영상을 직접 가지고 있는 사람 수는 무척 적다는걸 알기 때문에…. 쩝.

푸른곰
푸른곰

푸른곰은 2000년 MS의 모바일 운영체제인 Pocket PC 커뮤니티인 투포팁과 2001년 투데이스PPC의 운영진으로 출발해서 지금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5년 이후로 푸른곰의 모노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금은 주로 애플과 맥, iOS와 업계 위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기사 : 2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