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00의 특징

주된 특징으로서


  • 하이비젼 정지화면 출력 대응(수평 1920 화소×수직 1080 화소)
    별 매의 사이버 쇼트 스테이션 「CSS-HD1」나 HD출력 아답터 케이블 「VMC-MHC1」 「VMC-MHD1」등을 사용하고, “BRAVIA”등의 하이비젼 TV(D단자(※1) 또는 컴퍼넌트 입력 단자)에 접속하면, 사이버 쇼트로 촬영한 아름다운 사진을 고정밀 한편 박력 있는 하이비젼 화질(※2)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사이버 쇼트로 촬영한 옛 사진(※3)도,메모리 스틱 듀오에 보존해 DSC-T100로 재생하면, 하이비젼 화질(※2)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PC의 디스플레이나 프린트로 보고 있던 사진을, 지금부터는 대화면의 하이비젼 TV로, 고정밀 한편 박력 있는 사진을 가족이나 친구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1) D3·D4·D5의 어느 쪽인가에 대응





    ※2) HD정지화면을 보는 경우는 HD입력(D3·D4·D5단자, 컴퍼넌트 단자) 대응의 텔레비전과 별매액세서리(CSS-HD1/VMC-MHC1/VMC-MHD1의 어느쪽이든)가 필요합니다.





    ※3) 촬영시의 획사이즈가 2 메가 이상의 경우, 또 하이비젼 정지화면 출력 대응의 사이버 쇼트로 촬영 가능한 최대화 사이즈 이하의 경우

  • 「소리 포토」도 하이비젼에 대응
    촬영한 사진을 음악이나 효과에 맞추어 자동 재생할 수 있는 「소리 포토」(음악 다해 슬라이드 쇼 기능)(※4)도, 대화면 TV와 조합해 고정밀 하이비젼 화질(※1)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음악은 카메라 본체에 4곡이 pre-set 되고 있는 것 외에 부속의 음악 전송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4곡까지 좋아하는 곡을 PC 경유(※5)로 바꿔 넣는 것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의 성장 기록에 추억의 곡을, 친구와의 여행으로 찍어 모아 둔 사진에는 유행곡을, 그리고 결혼식의 사진에는 웨딩 송을, 하이비젼의 고화질의 사진에 음악을 붙이고, 가정의 리빙으로 친구끼리나 가족 모두 즐긴다고 하는 새로운 사진 감상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으로, 지금까지 없는 감동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4) BGM/효과 첨부의 슬라이드 쇼는 정지화면만.
    동영상은 SD출력시, 노멀(효과) BGM 없이 슬라이드 쇼가 가능.





    ※5) 부속 소프트 「Music Transfer」를 사용

  • 소니 독자적인 얼굴 검출 기능 「얼굴 살결」탑재
    신개발의 얼굴 검출 엔진을 채용했습니다.
    얼굴 검출 엔진과 신화상 처리 엔진 「BIONZ」의 편성에 의해, 사이버 쇼트로서는 글자째라고 고속이고 고정밀의 얼굴 검출 기능을 실현했습니다.

    인물의 얼굴 사진을 촬영할 때, 핀트나 노출 보정, 플래시조광 뿐만이 아니라, 화이트 밸런스의 조정이나 색조정에 의해 안색까지 자동으로 최적화하는 것으로 미스 쇼트를 막아, 얼굴을 예쁘게 찍습니다.

















    1. AF(핀트)·AE(노출)·화이트 밸런스 조정·고운 피부 컨트롤:
    배경이나 얼굴 이외의 피사체에 핀트가 있어 버려, 얼굴이 핀보케가 되거나 자연광과 실내빛이 혼재해, 얼굴이 어두워지기 십상인 씬에서도, 얼굴에 확실히 핀트를 맞추어 밝기도 화이트 밸런스도 조정.
    한층 더 안색까지도 컨트롤 해 얼굴을 선명하게 예쁘게 찍습니다.
    2. 추적:
    한 번 파악한 얼굴은 확실히 검출해, 한편 얼굴이 움직여도 포커스범위가 고속으로 추적 하므로, 돌아다니는 아드님의 사진을 찍을 때에 편리합니다.
    또, 동시에 최대 8명까지 검출합니다.중심에 있는 얼굴·포커스 시간등을 가미해, 자동적으로 최우선 피사체를 판단해, 게다가 맞추어 적정한 보정을 행합니다.
    3. 플래시의 자동조광:
    야경·어두운 실내·역광등의 명암차이가 큰 씬으로의 인물 촬영에서도, 얼굴이 예쁘게 비치도록(듯이) 자동으로 노출을 보정해 플래시의 광량을 조정.
    얼굴도 배경도 아름답게 촬영할 수 있어 한층 더 아카매의 경감까지 동시에 행합니다.

  • 고화질·고속 처리의 신화상 처리 엔진 「BIONZ(비온즈)」탑재
    디지털 일안 리프 카메라“α100”에 탑재되고 있는 화상 처리 엔진 「BIONZ」를 사이버 쇼트용으로 신개발 했습니다.
    고화질·고속 처리를 한층 더 강화해, 얼굴 검출 기능 「얼굴 살결」이나 노이즈 저감을 큰폭으로 개선해, 보다 고감도로의 촬영을 실현하는 등, 아름답게 찍기 위한 다양한 신기능을 실현했습니다.

















    1. 고감도:
    고감도는 ISO3200(※6)까지 대응.
    어두운 씬에서도 자리등 다해가 적고, 해상감이 있는 화질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 고속 셔터로, 피사체가 움직이는 것으로 발생하는 「피사체 흔들려」를 억제하는 것과 동시에, 어두운 곳에서의 치우침 보정도 한층 더 강화.
    흔들리기 쉽게 촬영이 어려웠던 황혼이나 야경을, 플래시 없이 깨끗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7)





    ※6) 통상 오토 촬영으로의 최고 감도는 ISO800





    ※7) 촬영 환경에 의해 치우침 보정의 효과에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D레인지 옵티마이저:
    촬영한 화상 데이터를 순간에 분석해, 촬영 씬에 따라 적절한 노출·콘트라스트에 자동 보정합니다.
    예를 들어 배경과 피사체의 명암차이가 큰 역광 씬에서도, 감마 커브나 노출 레벨, 색, 샤프니스등의 파라미터까지도 자동 보정해, 눈으로 보았을 때의 인상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화상을 실현합니다.(※8)





    ※8) 촬영 환경에 의해 보정의 효과에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3. 진화한 플래시:







    · 오토 데이 라이트 싱크로:
    플래시의 성능이 향상.
    인물이 어두워지기 십상인 역광 씬으로 플래시를 자동 발광시켜, 인물을 밝게 입체적으로 촬영.







    · 내츄럴 플래시:
    어두운 곳에서도 주위의 밝기에 맞추고, 플래시의 광량을 조절해, 배경의 흑 부서져나 인물의 흰색를 방지.







    · 매크로 플래시:
    플래시를 사용한 매크로 촬영시에는 피사체의 흰색를 억제.


  • 「광학식손치우침 보정」기능과 「고감도 ISO3200」를 더블로 탑재
    자신의 손의 흔들림으로 일어나는 「손 흔들려」를 억제하기 위해서, 「광학식손치우침 보정」기능을 탑재했습니다.

    셔터 버튼을 반 누른 순간에 시프트 렌즈가 움직이기 시작하는 「촬영시 모드」에 가세해 항상 시프트 렌즈가 움직이고 있는 「상시 모드」의 2개의 모드를 준비했습니다.
    씬에 응한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9)

    고감도는 ISO3200(※6)까지 대응.
    어두운 씬에서도 자리등 다해가 적고, 해상감이 있는 화질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 고속 셔터로 피사체가 움직이는 것으로 발생하는 「피사체 흔들려」를 억제하는 것과 동시에, 어두운 곳에서의 치우침 보정도 한층 더 강화했습니다.
    흔들리기 쉽게 촬영이 어려웠던 황혼이나 야경을, 플래시 없이 깨끗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7)





    ※9) 출하시는 「촬영시 모드」로 설정되어 있습니다.동영상 촬영시는 항상 「상시 모드」가 됩니다.

  • 촬영한 화상을 카메라 본체로 가공해 즐길 수 있는 「카메라내 수정」기능 탑재
    촬영한 화상의 가공이나 보정이 카메라 본체로 완성되는 「카메라내 수정」기능을 탑재했습니다.
    PC를 사용하지 않고 , 「소프트 포커스 필터」 「파트 칼라 필터」 「크로스 필터」 「어안 필터」의 4 종류의 가공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화상의 트리밍이나 아카매 보정도 간편하게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보다 사용하기 쉽게 된 신 「GUI(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를 채용
    보다 직감적으로 조작이 하기 쉬운 신GUI를 채용했습니다.
    커서를 세로 방향과 횡방향에 이동시키는 것으로, 필요한 기능을 경쾌하게 호출합니다.

    또, 모든 메뉴 아이콘에 설명(가이드)을 표시하는 「기능 가이드」를 탑재하고 있으므로, 처음 디지탈카메라를 사용되는 고객에게도 간단하게 조작하실 수 있습니다.

되고 있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