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C35 ii 교체받고 왔습니다.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Bose QC35 ii는 사자마자 교체를 하고나서 왔습니다만 약간 상태가 이상했습니다. 팟캐스트 등 음성 컨텐츠에서 목소리가 깨지거나 재생버튼(가운데 버튼)을 눌러도 정지나 재생이 조절이 되지 않는다거나 하는 일이 반복되었죠. 물론 둘 다 껐다 켜면 돌아왔지만 무진장 짜증이 났습니다. 사례를 수집해서 녹음&촬영해두었습니다.

보스의 서비스의 커다란 문제점은 택배로 보내면 그네들 입으로 “2주 이상” 걸린다고 장담한다는 것입니다. QC35를 보냈을때는 정말 식겁하는줄 알았죠. 하지만 제가 지난번에 QC35 ii를 교체하러 서울 남산 밑자락의 보스 서비스 센터에 직접 갔을때는 번호표 뽑고 순서 기다린 것 외에는 시간이 거의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무리를 무릅쓰고 직접 갔고 상황을 설명했고요. a) 그 자리에서 재현이 되지는 않았지만 편의상 교체를 해준다. b) 다시 발생할 수 있고 그 경우에는 더 이상 교환 대응을 해드릴 수가 없다. 이상에 동의하면 교체해주겠다고 해서 알겠다고 하고 받아왔습니다. 

원래 이 문제가 바로바로 일어나는 일은 아니지만 지금까지는 문제가 없군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보스의 서비스는 a) 직접 간다 b) 서비스 기간내 라면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둘에서 벗어나면 헬입니다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