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April 19, 2011

  • 드롭박스(Dropbox) – 한번 익숙해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천공의 USB?

    클라우드 폴더 Dropbox(드롭박스;드랍박스)를 소개합니다. 이미 지난번에 클라우드 메모장 에버노트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에버노트가 메모를 모든 디바이스에서 액세스 할 수 있다면, Dropbox는 파일을 여러기기에서 액세스 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랍니다. 왜! 클라우드야?! 왜 파일을 클라우드에 저장해야 하는거지? 나는 USB 썸(Thumb) 드라이브면 돼! 라고 하시는 당신! 이걸 한번 읽어보시라! 클라우드 폴더-Dropbox는 뭐에요? 한마디로 웹상에 떠있는 폴더(클라우드 폴더)라고 생각하세요.…

  • 블랙베리 볼드 9700의 OS6 브라우저 문제에 관하여.

    블랙베리 볼드 9700의 OS6 브라우저의 고질적인 문제는 “죄송합니다. 페이지가 너무커서 곧 닫힙니다.” 오류인데. 이 문제에 관해서 국내 블랙베리 마스터 디스트리뷰터인 TELSK를 통하여 RIM에 문의해본 결과, RIM에 문의 해본 결과, 브라우저 사용시 램이 환원되지 않아 램이 부족하여 생기는 오류이며, 당분간 재 로드하거나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 인지하고 있으며, 패치가 이뤄지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지만…

  • 블랙베리는 가라앉는가?

    블랙베리는 가라앉는가? 블랙베리 9700과 6개월…통감하는 앱 부족.  블랙베리 9700을 사용한지 6개월 차이다. 이 기계를 무려 90만원 넘게 주고 샀다니 거의 아이폰이나 옴니아 수준에 갈음할 정도로 돈을 주고 샀다고 하면 믿기겠는가. 일단 느끼게 된 것은 블랙베리를 사용한 순간 앱의 활용은 거의 포기해야 하는 것이다. 별로 없는것도 없거니와 거의 대부분이 비즈니스를 위한 수준의 앱들이고 아이폰에서는 공짜거나 몇 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