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권 디자인을 다시 해봤는데…

일전에 전자여권 도입을 계기로 여권 디자인을 다시 해봤으면 하는 소망을 밝힌적이 있다.?

해서 일전에 준영군의 도움으로 그림을 그렸었는데. 요번에 일러스트레이터를 깨작거리면서 내가 다시 한번?
만들어보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반 여권은 태극 색상을 하고 기타 특수 여권의 종류별 색상은 붉은색과 청색 단색으로 하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음. 뭐가 달라진거냐고 하자면 일단 여권의 ‘관습’을 조금 더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일단 국호와 국가문장이 들어가야하니까. 어찌됐던. 일러스트레이터로 국장을 ‘따서’ 그리는등 수고가 많이 들어갔다.?

3 thoughts on “여권 디자인을 다시 해봤는데…

  1. Bomin Kim

    안녕하세요. 미국 미네소타 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KID(Korea’s Island Dokdo)라는 동아리에서 활동 중인데요. 이번에 저희가 Trip to Korea라는 교내 이벤트를 통해 독도가 우리나라 섬이라는 것을 알리려고 합니다. 주제에 맞게 팜플렛 테마를 여권으로 만들려고 합니다. 팜플렛을 만들기 위해서 여러 이미지를 찾다가 qww님의 이미지를 발견했습니다. 저희 팜플렛에 배경으로 이 이미지를 사용하고 싶은데 허락해주실 수 있을까요? 간절한 마음 담아서 댓글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Reply
    1. 푸른곰 Post author

      (c)2009 푸른곰(Purengom,http://purengom.com) 와 같이 원 저작자가 알 수 있게 해 주시면 비영리 목적으로라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한글을 빼고 영문으로 게재해도 상관은 없지만 URL은 필요합니다).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