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xy Nexus 및 Android 4.4KitKat FAQ – Nexus 도움말

Galaxy Nexus 및 Android 4.4KitKat FAQ – Nexus 도움말.

흔히 우리나라 언론에서 JD Power 신차 품질 지수를 거론하며 국산차의 신차 품질을 강조하곤 한다. 물론 자동차 CF에서도. 그런데 JD Power에서는 3년이 지난 뒤의 신뢰도를 측정해서 발표한다. 그 이유는 한 번 사면 일정 기간 사용하는 특성도 있고, 어느 정도 굴렸을때야 말로 진짜 신뢰성이 드러나니까. 이걸 강조하는 기사나 광고는 많지 않다. 자동차를 논하고 싶지 않으니 그것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열어서 보시고. 어찌됐던 이번에 삼성의 태블릿이 JD Power에서 애플을 제치고 만족도 1위를 했다는데 그 변수가 가격이라고 해서 말이 많은데. 어찌됐던 이 글을 보면 가격 하나 보고 삼성을 포함한 구글 태블릿을 물기는 좀 불안해 보인다. 뭐 매년 태블릿을 갈아 치우시는 분들이라면 크게 상관 없겠지만. 구글이 제조사에게 18개월의 업그레이드를 요구했을때 그것이 나는 최소한의 의무라고 생각했는데 구글은 최소한의 ‘목표’로 본 모양이다.  참고로 iPad는 3세대 전 모델인 iPad 2가 여전히 Current Release를 받고 있다.


Posted

in

by